| 사이트맵 | 관리자모드
설립목적
이사장 인사말
협회조직구성

 

 

 

 

 

 

 

 

 

   한국합창지휘자협회 이사장  김  억  숙

 

먼저, 국내 합창 전문지휘자를 대표하는 한국합창지휘자협회의 이사장으로 선임된 것을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하면서, 맡겨준 임무를 최선을 다해 수행할 것을 다짐합니다.

 

한국합창지휘자협회는 2000년에 설립되어 지금까지 20여년을 지내오면서 한국합창의 질적 및 양적 발전에 중추적 역할을 수행하였으며, 국내 합창전문 지휘자들에게 만남과 소통의 장뿐 아니라 전문 지식을 전달하고 경험을 나누는 귀한 모임이 되어 왔습니다. 이는 지금까지 한국합창지휘자협회를 이끌어 오신 선배 지휘자님들의 노력과 후배 지휘자님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있었기에 가능하였습니다.

 

이와 같은 한국합창지휘자협회의 소중한 전통을 이어가고 이를 발전시키기 위해서, 저와 함께 민인기 부이사장, 차영회 사무국장께서 협회 고문님들 및 상임이사님들과 머리를 맞대어 유익한 행사와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추진해 나갈 것입니다. 이와 같은 협회 행사와 모임이 성공적으로 치러지기 위해서는 협회 이사님들과 회원님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참여가 필수적이니 많은 성원을 기대합니다.

 

어려운 시기일수록 합창을 통한 소통과 Harmony가 더욱 중요해 지고 있습니다. 선배님들이 이룩해온 지금까지의 업적이 계승되고, 후배님들에게 희망과 격려가 될 수 있는 합국합창지휘자협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